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의 리뷰/사용하다 이용하다

2022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대구 후기 _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VIP석 3열 _ 주차장 및 주차비

by 온재 2022. 12. 12.
728x90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 대구 후기

2022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VIP석 후기


2022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가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렸다. 오늘은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대구 콘서트에 다녀온 후기를 기록해보고자 한다.😊

2022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후기

티켓팅 당일에 서로 아무 말도 안 했는데, 둘 다 티켓팅 성공! :) 오빠님이 잡은 자리가 더 좋으니깐 이번 콘서트는 생일선물로 해줄 테니, 내가 예매한 표는 취소하자고 했다. VIP석이라니.. 세상에... 🙉🙊🙉🙊

맨날 나만 화장실청소 한다고 투덜거렸는데... 이렇게 통 크게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티켓으로! 심지어 VIP석으로!! 생일 선물을 하사해주시다니..😲😲 앞으로 일 년 동안 화장실 청소는 제가 당연히 해야죠! 암요 암요! 👍

콘서트 당일 붕어빵과 맥날을 먹으면서 영남대 도착!
영남대 오랜만이야~👋 주차장은 무료주차장과 유료주차장이 있다. 정문과 서문에 한해서 당일 콘서트 티켓 소지시 교내 어디든 2000원에 주차할 수 있다.

※ 주차비는 콘서트를 다 보고 난 뒤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안에 있는 사전주차정산기를 이용하면 된다. :)

천마아트센터 앞에 여러가지 공연 현수막이 걸려있다.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대구 현수막도 있길래 사진!📷

학교에 이런 콘서트홀도 있다니.. 하.. 나도 대학을 영남대 갈 걸 그랬어.. 영남대 너무 좋잖아.. 증말...❣️평지에 넓은 학교.. 진정한 캠퍼스 낭만 실천이 가능할 것 같다.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아마 여기가 포토존이 될 듯하니, 사람이 없을 때 후다닥 찍어뒀다. :)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스타벅스도 입점해있고, 크리스마스 트리도 설치되어 있다. 🥰 그리고 사전주차비정산기도!

으리으리하구먼..!
공연 중에 영배님이 2층이 굉장히 높아서 하늘에서 내려다보는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하셨다.ㅋㅋㅋ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 VIP석 3열 6번 시야!

입장할 때 공연 사진촬영은 전부 허용되지 않으니 주의 부탁드린다고 말씀하셔서 사진은 여기서 끝!!!

2022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후기

스탠딩에그

스탠딩에그의 음악을 좋아해서 라이브 영상도 찾아보고 음원도 자주 듣는데, 콘서트를 직접 보는 것은 처음이었다.

첫 소절을 듣자마자 '뭐야.. 목소리 뭐야.. 진짜 뭐야...' 😯😯 그리고 스크린에 나오는 영상과 음악들이 너무 잘 어울렸다. 특히 단상 같은 높은 곳에 앉아서 노래를 부르시는데 그 그림이 너무 예뻤다.❣️

소란과 서로 노래 바꿔부르기에서, 선택한 노래가 '살빼지마요'
귀여운 제스처?를 준비해오셔서 '으잇! 해야 짓!' 하는 느낌으로 뽀작하게 하시는데ㅋㅋㅋ 쏘 큣! 그리고 노래를 부르시면서 현타 오신 것도..ㅋㅋㅋ

앙코르곡으로 오래된 노래를 불러주셨다.💜💙💚💛🧡❤️ 곡의 후반부에 갑자기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노래를 부르시는데.. 이때 내가 청인이라는 것이,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이 너무나도 감사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청인이고, 나의 주변 사람들도 전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사람들이기에 숨을 쉬는 것처럼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이고 따로 인지를 하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었다. 그런데 에그님의 마이크를 사용하지 않고 부르는 노래를 듣는 순간..🙉🙊 이러한 생각이 들었다는 것이 나에게 많은 의미를 가져다주었다.

나의 어휘력과 필력 많이 부족해 이렇게 밖에 남겨지지 않음이 답답할 정도로 매우매우매우 좋았던 공연이었다.👍


2022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후기

소란

역시.. 소란이야... :👏
텐션이ㅋㅋㅋ 진짜 오늘 하루도 열심히 살았다는 느낌이 들게 만들어 주신다.ㅋㅋㅋ 공연이 끝나면 체력이 어마무시하게 소모되어 있어..ㅋㅋㅋ

가을목이에서는 북유럽 댄스!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30%로 축소되었던 북유럽 댄스가 80% 돌아왔다. 앞뒤좌우로 모르는 사람들과 어색 어색하면서 같이 손뼉 치지는 않지만(이게 은근 꿀잼인뎅..ㅎㅎ 인사하면서 쭈뼛쭈뼛 박수치기ㅋㅋㅋ), 일어서서 신나게 북유럽댄스~💃🕺💃🕺

에그님은 단상을 어색해하시고 쭈뼛쭈뼛.. 이용해야겠다는 약간의 의무감에 이끌려서 이용하신 느낌이라면, 영배 님은 폴짝폴짝 룰루룰루 여기 조!하! 느낌으로ㅋㅋㅋㅋ 진짜 MBTI로 보면, I와 E 조합의 공연이랄까?

이번 신곡인 괜찮아도 불러주셨다. :) 괜찮아 가사가 지금 내 상황과 고민거리에 꼭 필요했던 이야기들이라 너무 좋았다.🤗

공연 막바지에 우주최강 래퍼 태욱님, 한쪽 다리 드는 깜찍함을 겸비한 각선미남 면호님 완벽한 마무리 멘트를 준비해주신 유일님의 목소리까지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



2022 스탠딩에그 & 소란 콘서트 후기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었고, 진짜 돈 열심히 벌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다.
다시 한번 이런 좋은 공연을 만들어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과 공연자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 그리고 앞으로 지방에서도 더 자주 해주세요.❤️🧡💛💚💙💜 이왕이면 울산에서도 해주시고요!ㅎㅎ

그리고 생일선물로 콘서트 티켓을 선물해주고 함께해준 나의 평생짱친 호적 메이트 오빠님에게도 감사하오!

2022 스탠딩에그 & 소란 대구 콘서트 후기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