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의 리뷰/사용하다 이용하다

제주공항렌트카 jar _ 2번째 이용 후기 / 제주도 렌트카 대형업체 추천, 완전자차, 2박3일 제주 가족여행, 셔틀버스 운영시간, 내돈내산 (with. 아반떼)

by 온재 2022. 6. 1.
728x90

제주도 렌트카 대형업체 추천

너무 좋아서 재이용한 '제주공항렌트카 jar'


어쩌다 보니 제주도 여행 중 렌트카 이용에 문제가 생겨 보험요정님을 만난 적이 있다. 그때 당시 우리는 어느 정도 후기가 괜찮고 가격이 저렴한 렌트카 업체를 이용했었는데, 보험요정님이 앞으로 렌트카를 빌리려면 무조건 큰 업체에서 대형업체에서 빌리라고 신신당부하셨다. 

 

제주도에는 렌트카 업체가 엄청나게 많은데,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이것저것 따져보았을 때 제대로 되지 않은 곳이 많다고 한다. 만약 그런 곳을 이용하다가 사고가 난다면 실질적으로 보험처리가 힘들어 보험 혜택을 받기 어렵기 때문이라고 말씀해주셨다. 

 

보험요정님의 말씀을 듣고 우리는 제주도 렌트카 업체 중 믿을만한 대형업체를 열심히 검색했고, 그렇게 '제주공항렌트카 jar'을 이용했다. 그리고 이용후기는 대만족!! 

 

그래서 나는 이번 가족여행에서 다시 제주공항렌트카를 재이용했다. :D  /  (절대 광고아님! 내돈내산! 121,600원 결제 했숨다!)

 

재이용한 제주도 렌트카 대형업체 추천 _ 제주공항렌트카 jar

제주공항 도착 후 5번 게이트로 나와, 횡단보도를 건넌 후, 오른쪽 렌트카하우스 가는 길로 따라가면, 여러 렌트카업체들의 셔틀버스가 가득하고 셔틀버스를 기다리는 사람들도 가득한 곳 렌트카 셔틀버스 타는 곳이 나온다. 

 

제주공항렌트카 jar / 제주공항렌트카 본사의 셔틀버스 타는 곳은 위 사진에 나와있듯이 5번 구역 8번이다. 제주공항렌트카의 셔틀버스는 파란버스와 빨간버스가 있는데 둘 다 대형버스라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번에 이용했던 다른 업체의 셔틀버스는 자그마한 마을버스인데, 타는 사람들은 가득해서 겨울인데 더웠음...)

 

우리는 천천히 나왔더니 셔틀버스에 자리가 없어서 다음 셔틀버스를 이용하기로 하고 셔틀버스 탑승구역 안내판 앞에 줄을 섰다. / 셔틀버스는 10~15분 간격으로 운행되니 걱정 X 

 

제주공항렌트카의 셔틀버스를 타고 10분정도 이동하면 제주공항렌트카 본사(사무실?)에 도착한다. 작은 렌트카 업체들은 여러 회사들이 연합으로 차를 인수받을 수 있는 사무실과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경우가 많은데, 제주공항렌트카는 단독으로 운영되고 있다. :D  / 대형업체..ㅎㅎ

 

차량 인수받는 곳으로 들어가면 무인 배차 등록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보인다. 키오스크에서 예약정보를 입력하고 추가로 필요한 보험이 있다면 체크한 후 현장 결제금액을 결제하면 된다. 결제 후 영수증을 받고 뒤를 돌면 직원분들이 영수증을 확인하고 렌트카 이용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해주신 뒤 차키를 내어주신다.  

 

차키를 받아 밖으로 나오면 차량 위치 안내도가 있는데, 직원분께서 우리가 이용할 차는 24번에 있다고 말씀해주셨으니 안내도를 보고 차를 찾아갔다.

 

마당? 주차장에는 흰색 차들이 가득가득했다. 근데 왜 렌트카는 대부분 흰색일까? 취향을 타지 않아서 그런가? 깨끗해 보이는 효과가 있어서 그런가? 궁금하다!:D 

 

24번 구역으로 가니, 트렁크가 살짝 열린 빤딱 광나는 흰색 올 뉴 아반떼가 우리를 반겨주었다. 트렁크 살짝 열려있는 게 왜 이리 귀엽지.ㅋㅋㅋ 환영해주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다. 

 

탑승 전 차량 사진을 꼼꼼하게 찍고, 동영상 한 바퀴 돌고! 탑승!!!

차량 외부도 내부도 크게 파손된 부분이 없이 괜찮았다. 그리고 깔끔! 부모님도 차 상태가 좋다고 말씀하셨다. :) 전차종 금연 및 낚시용품 반입 금지! 

 


제주공항렌트카 반납

2박 3일 동안 즐겁게 가족여행을 마치고 렌트카 반납을 위해 다시 제주공항렌트카 본사로 왔다.

제주공항렌트카 본사에 도착하면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가지고 있던 짐들을 다 꺼낸 후 셔틀버스 타는 장소로 이동하면 된다.

 

우리가 반납한 렌트카는 직원분이 빠뜨린 짐이 없는지 한 번 더 확인하신 후 차량 점검, 세차를 마치고 다음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주차장으로 간다. 이러한 과정은 셔틀버스 탑승 장소에서 다 볼 수 있는데, 내 눈으로 직접 차량을 점검하고 세차하는 모습을 보니 더욱 믿음이 갔다. :D

 

차량반납을 마친 우리는 셔틀버스를 타고 제주공항으로 향했다. 셔틀버스 AM 7:20부터 운영하고 있어서 아침 비행기를 이용하는 분들도 편하게 제주공항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제주공항렌트카 jar 전체적인 이용후기

지난번에 이용했던 것이 매우 만족스러워서 재이용한 제주공항렌트카 jar. / 2번째 이용!

이번에도 역시나 대만족이었다. :-) 차량 상태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며, 셔틀버스도 대형버스라 짐을 싣기 위해서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된다. 다른 업체들보다 가격은 조금은 비싼 편일 수도 있지만, 완전 자차보험과 후방카메라, 내비게이션 등 옵션도 다 있었고, 모두 다 잘 작동되었다. (다른 렌트카 업체를 이용했을 때 후방카메라가 없었던 적도, 네비가 없었던 적도 있었음.ㅋㅋㅋ) 나의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제주공항렌트카, 제주도 렌트카 업체로 매우 추천한다.!! 적극 추천!!! 왜냐면 불만족스러운 것이 하나도 없었기 때문이다.! 

 

제주공항렌트카 jar, 제주도 렌트카 추천! 적극 추천!! 나는 재이용의사 완전 있음!!!! 

 

 

내돈내산 인증 ▼

2박3일 / 20.21년 올 뉴 아반떼 / 121,600원 

 


 

제주공항렌트카 본사

 

 

 

* 이 글은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 #내돈내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