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가족여행 추천 관광지
사진 찍고 산책하기 좋은 ' 카멜리아힐 '
가족여행 계획 중 엄마님께서 스마트폰 메모장에 적어두었던 제주도 가보고 싶은 곳 리스트를 꺼내셨다. 메모장에는 3곳이 적혀있었는데, 그중 하나가 카멜리아힐!
나는 카멜리아힐에 가본 적이 있었지만, 카멜리아힐에 대한 기억이 매우 좋았기도 했고 그때는 11월이었다면 이번 방문은 4월이라 또 다른 느낌이 들 것이라 생각되어 카멜리아힐에 재방문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전혀 들지 않았다.😉
지난 11월에 카멜리아힐 다녀온 후 작성한 후기 ▼
제주도 가족여행 관광지 추천, 카멜리아힐
카멜리아힐 주차장
입구 바로 옆에 있는 가까운 주차장과 조금 더 가면 나오는 공터 느낌의 주차장으로 총 2곳이 있다.
카멜리아힐에 도착하면 주차요원분께서 안내를 해주시는데, 입구와 가까운 주차장은 대부분 큰 대형버스와 여행사를 통해 방문한 차들이 주차하고 일반차량은 대부분 조금 떨어진 위에 있는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신다. (도보로 약 3~5분 정도 거리)
카멜리아힐 입장료
성인 9,000원
청소년 7,000원
소인 6,000원
카멜리아힐에는 온라인으로 구매한 티켓을 뽑을 수 있는 티켓부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다.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매를 했다면 매표소 맞은편, 입구 바로 앞에 있는 티켓부스의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된다.
*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니, 사전에 온라인으로 입장권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
입장권 검사 후 카멜리아힐에 입장하면 바로 옆에 있는, 카멜리아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적혀있는 안내판.
조금 천천히 읽어보고 싶었지만, 끝도 없이 들어는 사람들에 후다닥 사진만 찍고 나도 흘러가는 사람들의 무리에 합류하였다. 😂
초록초록한 잎들 사이에 알록달록 꽃들을 보면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선물해주는 고마운 친구들.♪
식물원, 수목원이라면 온실은 필수조건 😉
세계의 모든 동백꽃에 대한 설명도 있었다.
예쁜 꽃과 나무들도 보고, 꽃에 대한 정보들도 얻을 수 있는 카멜리아힐은 매우 유익한 곳임. :)
만약 가족여행, 친구와 함께한 여행이 아니라 혼자 왔다면 노트에 적고 사진 찍으면서 꼼꼼하게 읽어보고 싶을 정도로 너무 잘 설명되어 있었다. / 제주도 꽃 공부는 카멜리아힐임돠!
행운을 가져다주는 나무. :)
지난번에 왔을 때 이 나무랑 같이 사진 찍어서 이번에는 PASS~
초록초록한 잎들과 맑은 하늘, 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들까지! 넘나 완벽하잖아? 😊
앞서 언급했다시피 나는 4월에 방문한 것이라 초록초록하지만 위 사진의 초록초록 아니 연두연두는 수국이다. 이렇게 큰 수국나무들이 있으니, 여름에 오면 얼마나 예쁘겠어요!! 지금도 너무 예쁜 모습이자만, 다음에 수국 필 때 꼭 와야지!
카페가 있는 대온실!
입구부터 출구까지 꽃과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가득가득하다.
카멜리아힐 대온실에 있는 카페의 이름은 '플라워카페'이다. 꽃카페!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해도 되고, 직원분께 직접 주문해도 된다. :)
카멜리아힐 플라워카페의 메뉴판▲ (2022.04 기준)
우리는 아메리카노, 청귤 에이드, 바닐라라테를 주문했다.
카멜리아힐 플라워카페는 전부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주는데, 테이크아웃잔과 빨때까지 친환경적으로 만들진 것이라 너무나 좋았다. :) 그리고 심플한 디자인도 너무 좋았음.! (불필요한 잉크 사용 자제하기!)
대온실에는 카멜리아힐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일과가 적혀있는데, 퇴근 후 소주 한잔까지 너무 완벽했다.ㅋㅋㅋ 이 일과표를 읽다 보니 '여기서 일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 넘나 내 취향이랄까?
저 파인애플 친구 너무 귀여워♥ 나중에 우리집에도 하나 심을까? 하고 찾아봤는데, 파는 곳이 없었다..🤣
5개월 만에 가족여행으로 다시 찾은 카멜리아힐.
여전히 좋았다. :)
전체적인 후기는 지난번 포스팅에 남겼으니, 이번 포스팅에는 전체적인 후기는 쿨하게 생략! 😎
아, 이전 포스팅에 휠체어, 유모차에 대한 언급이 없어서 남겨보자면
카멜리아힐에서는 유모차, 휠체어 대여가 가능하다. 그리고 휠체어나 유모차 갈 수 있도록 길도 잘 되어있어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