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의 리뷰/먹어보다

울산/북구 오션뷰 대형 카페_바다 보이는 카페 '카몬시'에서 브런치 먹고 온 후기_감성 예쁜카페추천

by 온재 2022. 3. 18.
728x90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대형카페

다양한 분위기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뷰맛집, 예쁜카페 '카몬시'


만나면 항상 안주맛집을 찾아 떠나 술과 함께하던 친구들인데 아킬레스건염 1인, 다음 날 건강검진 1인 으로 인해 드라이브 겸 예쁜카페에 가보자!라고 하여 방문한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대형카페 '카몬시'

카몬시는 친구가 엄청 크고 룸형식도 있어서 코로나19 걱정은 좀 덜 수 있는 곳인데, 바다가 보이고 예쁘기까지 한 곳이 있다고 가보자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대형카페 '카몬시'에 도착해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내부로 들어오는 길부터 탁 트인 바다가 너무 잘 보여서 좋았다. 그리고 '여기가 다 카페라고?'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내부가 엄청나게 넓었다. 진짜 대형카페! 인스타 감성카페! 예쁜카페!를 외치면서 신기하게 카몬시 카페를 돌아봤다. 야외 테라스 자리뿐만 아니라 방갈로 느낌의 룸으로 되어있는 자리도 3곳 있었고, 실내도 건물 2개가 있었다. 실내도 각 다른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서 어디에 앉을지 한참 고민했다.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우리가 선택한 자리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야외테라스..ㅋㅋㅋㅋ 우리가 카몬시 카페에 방문한 날은 2월 유독 햇살이 따뜻했던 겨울.. "안에 들어가자"했는데 한 친구가 "야! 이게 바로 감성이야~! 이럴려고 여기 온거야~ 아님 우리 동네 이디야 갔겠지!"라고 말하서 다들 패딩입고 겨울코트입고 밖에 앉아서 바다바람을 맞으면서 앉아 있었다. 잠시는 괜찮았지만 바다바람 엄청 무섭더라..? 위 사진은 내가 앉은 자리에서 앉아서 찍은 사진이다.

 

바다뷰 오션뷰는 진짜 예뻤다. 보고 있으면 속에 있던 걱정거리들이 파도에 씻겨내려가는 느낌이라서, 넓은 바다에 뚫려있는 시야가 좋아서 바다를 좋아하는데. 카몬시는 예쁜카페, 감성카페, 오션뷰카페, 뷰맛집카페 같은 수식어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카페였다. 그리고 야외테라스도 넓어서 코로나19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카페이기도 하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잘 실천할 수 있는 카페!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위 사진은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다가 실내에 들어가자고 주장했던 친구가 "야! 여기도 엄청 예쁘고 바다가 잘 보이잖아!" 하면서 접시와 컵을 반납하고 나오고 있던 나를 데리고 끌고간, 카운터가 있는 건물이 아닌 다른 건물. 별관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 곳의 모습이다.

통유리로 바다가 잘 보이게 되어있었으며 캠핑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꾸며져있었다. 뭐야.. 여기 따뜻하고 바다도 잘 보이고 완전 좋잖아? 따뜻한 바다 전망도 있구먼..

그리고 바다쪽으로 내려갈 수 있는데, 내려가면 사진 찍기 좋은 알록달록 의자가 4개 놓여있었다. 귀여워♥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우리는 커피 3잔과 2가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혼자 픽업을 갔더니 "혼자 왔어요? 혼자 다 못들고 가는데.." 하셔서 "갔다놓고 다시 올게요!"라고 말씀드렸는데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도와주셨다! (감사합니다!) 

음식 나르는 것을 도와주신 사장님께서 잠시 후 "저기.. 손님~"하시면서 다시 오셨는데, 우리가 너무 추워보인다고 담요를 가져다 주셨다.ㅋㅋㅋㅋㅋ 아잇! 들어가 먹자고! 진짜!!ㅋㅋㅋㅋ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블로그 포스팅하려고 사진찍는다고 말하니깐. 친구들이 아잇! 하면서 멀리있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당겨 주었다.ㅋㅋㅋㅋ 고마워...ㅋㅋㅋ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대형카페, 예쁜카페 '카몬시'

예쁜 음식이라서 예쁘게 먹고 싶었는데.. 쿨하게 나눠주는 친구님.^^

크로와상은 자체적으로 깔끔하게 먹기는 힘들지만, 안에 들어있는 풀까지 바닷바람에 나풀나풀 날라감ㅋㅋㅋㅋ 진상 손님은 안된다면서 다들 먹으면서 날라다니는 풀 잡음ㅋㅋㅋㅋ 

 

주문한 메뉴의 이름은 기억 안나지만 전체적으로 건강한 맛이었다. 야채들이 가득가득해서 나는 좋았는데 친구들은 너무 건강한 맛이라면서 아쉬워했다. 커피도 쏘쏘_ 무난하니 맛있었다. :) 

 

다 먹고 주변에 날라간 풀 없나 확인하고, 갈 때 우리가 사용했던 테이블 깨끗하게 닦아두고 나갔다. 지저분하게 먹어서 죄송하다고 사과 했더니 사장님께서 "괜찮아요~ 밖에 안추웠어요?"라고 스윗하게 물어봐주시는데 감동ㅠㅠ

 

울산 북구 바다가 보이는 카페, 바다전망카페, 오션뷰카페, 예쁜카페, 감성카페 무슨 수식어든 다 잘어울리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주차장도 넓어서 좋고! 뭐 다 좋은 '카몬시 카페' !

나는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차가 있어야 갈 수 있어서 뚜벅이 인생인 나 혼자는 못 간다는 단점이 있지만, 누가 드라이브 가지고 한다면 '카몬시 카페' 완전 추천한다! 


 

 

카몬시카페

 

울산 북구 용바위2길 4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전화번호 : 052-281-2800

 

 

 

* 이 글은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 #내돈내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