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모든 것의 리뷰/먹어보다

울산/삼산 달동 술집 이자카야_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소담히' _ 메뉴판 있음 술집추천

by 온재 2022. 3. 17.
728x90

울산 남구 삼산/달동 술집 이자카야

깔끔하고 분위기 좋은 술집 맛집 '소담히'


지금까지 살면서 만난 사람들 중에 술을 진짜 좋아해서 마시고, 또 너무 잘 마시는 최고의 술꾼 친구가 오랜만에 만나자고 했다는 연락이 왔다. 고3때 같은 반이었던 친구인데 졸업하고 한 번도 본 적이 없다가 작년에 우연한 기회로 만나게 되었고, 이번이 2번째 만남이다. 처음 만났을 때 서로의 모습에 놀라고 담에 또 술 마시자며 헤어졌었다. 자기가 고3때 부반장이었는데 그걸 기억 못하시는 부반장님..^^

 

원래는 술을 마실 계획이 없었는데 카페에 갔다가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술이라면서 예쁜 술집 찾아보자! 하다가 친구가 여기 예쁘다면서 '소담히'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을 보여줬다. 

예전에 소담히에 가 본적이 있었는데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망설임 없이 '소담히'를 추천했고 우리는 그렇게 울산 삼산/달동 이자카야 분위기 깡패 술집 '소담히'에서 술을 마시기로 했다.

 

울산 삼산/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소담히'

울산 삼산/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소담히'

술을 마시지 않기로 하고 카페가자고해서 만났지만 결국 술집으로 수렴하게 된 우리는..

울산 삼산/달동 이자카야가 오픈 시간을 생각하지 못하고 카페에서 너무 일찍 출발해서 친구 차에서 잠시 기다리고 있다가 오픈 시간에 맞춰서 들어왔다. 

 

역시 소담히! 울산 삼산동 달동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술집으로 추천할 만하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를 낸다. 지금은 해가 떠있고 오픈하자마자 들어와서 사진찍어서 그런데 해가 지면 은은한 분위기의 조명과 인테리어가 더욱 잘 어우러져 예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울산 삼산/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소담히'

7시 이전에 온 손님이라고 간장계란밥을 주셨다. 

하지만 막 먹기에는 그렇게 까지 친하지 않은..ㅋㅋㅋ 아니 사실 너무 작고 아기자기한 그릇에 예쁘게 담아주셔서 어떻게 이걸 먹지?라는 생각이 들어서 막상 손이 가지 않았다. 하지만 간장계란밥은 늘 옳죠? 아무도 안먹길래 슬쩍 내가 먹어봤는데 고급진 간장계란밥 맛이었다. 적당한 단짠의 맛에 무한대로 들어갈 것 같은 맛이었다.

 

울산 삼산/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소담히' 메로구이

메로구이

메로구이! 항상 조그마한게 엄청 비싸네.. 라고 생각하면서 너무 묵직한 안주보다는 훨씬 가볍게 느껴지는 안주이고 맛에 이끌려 먹게되는 메로구이. 

메로구이에 나오는 레몬은 개인 간장에 뿌려서 먹으라고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셨는데, 간장에 뿌리면서도 의아해하다가 친구가 "아 뭔가 아닌거 같아. 그냥 여기 뿌리자!"하고 생선에 뿌렸다. 그런데 아무도 말리지 않음..ㅋㅋㅋ 다들 똑같이 생각했나보다. 사실 나도 간장? 그냥 생선에 뿌려야 더 깔끔한 맛이 나지 않을까? 생각했었다.

 

메로구이를 처음 먹어본다던 친구들이 "야? 이거 맛있네? 조그마한 생선 줘서 이거 양아치네? 생각했는데. 맛있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아니 진짜 메로구이. 같이 나오는 생와사비랑 그리고 샐러드랑 먹으면 생선구이가 매우 산뜻하다. 산뜻한 소주 안주! 

 

울산 삼산/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소담히' 소고기탄탄짬뽕

소고기탄탄짬뽕

 

우리 모두 밥을 안먹었으니까 든든한 것도 하나 시켜야하지 않을까? 탕이 있어야 해! 라면서 주문한 소고기탄탄짬뽕. 사진을 가까이서 찍었어야 하는데 너무 신난 나머지 근접샷은 없다..

소고기탄탄짬뽕은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편인 나에게 매운 편이었다. 하지만 버섯이랑 야채들이 많이 들어었어서 홀랑홀랑 잘 건져 먹었다. 국물이 진짜 속이 풀리는 얼큰함이었다. 나를 제외한 다른 친구들은 별로 안맵고 얼큰하다고 맛있다고 잘 먹었다. 진짜 술이 술술 들어가는 술안주였다.

 

그렇게 부반장이랑 소주6병 정도를 마시고, 다른 친구는 맥주 2병 마시고 얼큰하게 취해서 급 노래방으로 떠났다. 그냥 하는 말인 줄 알았는데 진짜 잘 마시다가 갑자기 노래방으로 감..ㅋㅋㅋ

 

아! 그리고 소담히 화장실은 남/녀 분리되어서 깔끔하게 잘 되어 있음 :)

 


울산 삼산/달동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술집 '소담히' 메뉴판 (2022. 03 기준)

울산 삼산/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소담히' 메뉴판
울산 삼산/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소담히' 메뉴판 1
울산 삼산/달동 분위기 좋은 술집 이자카야 '소담히' 메뉴판 2

 


소담히

 

울산 남구 삼산로254번길 18 소담히 1층

영업시간 : 17:00 ~ 02:00

전화번호 : 052-708-6060

 

 

 

* 이 글은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 #내돈내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