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1파크 밥집 식당 추천
고잉메리 9.81파크점
9.81파크 카트레이싱, 실내 게임장을 즐긴 후 배가 고파진 우리는 9.81파크 안에 있는 식당 맛집, 고잉메리9.81파크점으로 향했다. 사실 "저기는 어디지? 노랑노랑하네? 귀엽다!"라면서 홀린 듯 가봤더니, 고잉메리9.81파크점이 있었다. :)
9.81파크 1인카트 카트레이싱 기록 ▼
9.81파크 밥집 식당 추천 _ 고잉메리 9.81파크점
귀여운 고잉메리 간판. 고잉메리 스테이션.
9.81파크 내 식당, 밥집 '고잉메리' 메뉴판 (2021.11 기준) ▼
고잉메리의 각 메뉴들이 9.81파크와 제주도라는 특색을 잘 살린 것 같다.
관광지 내부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지나치게 비싸지 않은 편이라서 좋았다.
여기가 9.81파크 근처 맛집이기를 바라면서 우리는 흑돼지덮밥과 흑돼지해장탕맛라면을 주문했다.
전체적으로 귀여운 느낌의 고잉메리 스테이션.
여기서는 음식들뿐만 아니라 물, 음료, 과자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었다.
* 물은 판매하고 있어서 따로 제공되지 않는다. /정수기도 없음!
흑돼지덮밥, 흑돼지해장탕맛라면
고잉메리9.81파크점에서는 음식을 만드는 것 빼고 모두 셀프로 이루어진다. 진동벨이 울리면 음식을 직접 받아오고 안쪽에 있는 셀프바에서 수저와 앞접시를 가지고 와서 먹으면 된다. 다 먹은 후에는 반납하는 곳에 반납한다.
흑돼지덮밥
흑돼지덮밥은 간장 베이스로 되어있어 달달한 맛이다. 전혀 맵지 않아서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분들이나 어린아이들이 먹으면 좋을 것 같다. 고기의 양도 적은 편이 아니고, 계란 노른자가 있어서 더욱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다.
흑돼지해장탕맛라면
흑돼지해장탕맛은 뭐지? 했는데, 흑돼지해장탕맛라면이었다. 여기도 고사리! 제주도에는 고사리가 많이 자라는데, 그 맛도 정말 좋은 것 같다. 해장탕이라 맵고 얼큰할 줄 알았는데, 매운 편이라기보다는 조금은 묵직한 느낌이 드는 라면이었다.
제주도에서 매일 음주를 즐기고 있던 우리는 해장탕맛을 먹었지만 제대로 해장이 되지 않는 기분이어서 살짝 사기당한 듯한 찝찝한 느낌을 받았다. 해장.. 그 단어 너무 설렜는데... :(
9.81파크 밥집 식당 추천 _ 고잉메리 9.81파크점
+) 전체적인 후기
고잉메리 9.81파크점, 9.81파크가 조금 동떨어진 곳에 있어서 근처에 밥집/식당을 찾아가려면 차를 이용해야한다. 만약 우리처럼 택시를 타고 왔다면 식사를 위해 이동하기가 더욱 번거로워 진다.
9.81파크 근처 맛집을 찾아 떠나는 것도 좋지만 간단하게 식사를 해결하고 싶다면, 아님 식사 후 더 9.81파크에 머무르고 싶다면 9.81파크 근처 맛집으로 고잉메리를 추천한다. :)
내돈내산 영수증 인증 ▼
고잉메리 9.81파크점
제주 제주시 애월읍 천덕로 880-24
* 이 글은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 :)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