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맛집, 밥집
중국집 중화요리 중식당 '신의손'
우리 가족은 중화요리를 좋아한다 :)
농사를 지어서 그런지 다른 배달음식들에 비해 중국집에서 배달을 시켜먹는 횟수가 많다. 사실 좋아하지 않는 음식이 없지만... 온 가족이 식사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 중국음식, 중화요리라는 생각에 배달음식을 시킨다면 대체로 중국집, 중화요리이다.! 역시 배달시켜먹는 밥집은 중국집!
그래서 단골인 중국집이 3곳이나 있다.ㅋㅋㅋ 3곳이 많다고 생각될 수도 있겠지만! 우리집까지 배달이 가능한 중국집과 근처에 있는 모든 중국집을 먹어본 결과(새로 오픈한 곳이 있으면 꼭 먹어봄!) 최종적으로 3곳이 남은 것이다.
하지만 가장 오랜기간 시켜먹었던 중국집이 점점 서비스가 별로어서 아마 올해 안에 2곳으로 내 마음 속 확정!이 되지 않을까 싶다 :)
'신의손'은 나의 2번째로 오래된 중국집 중화요리 단골집인데! 내가 학생때부터 신의손을 좋아했으니깐 거의 8년 정도? 시켜먹고 있는 집이다. (넘나 맛있음!ㅠㅠ 특히 탕수육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쫀독한 탕수육이 완전 맛있는
울산 북구 상안동 맛집 밥집, 중국집 중화요리 중식당 '신의손'
에 대한 후기를 기록해보려고 한다!
신의손에서 제일 많이 먹는 메뉴는 짜장면, 짬뽕, 쟁반짜장, 탕수육이다!
어쩌다 한 번씩 깐쇼새우도 먹기는 하지만 막상 배달을 시켜먹으려고하면 깐쇼새우는 생각이 잘 안난다..
(홀에서는 많이 먹음!)
이번에는 쟁반짜장을 시켰다. 쟁반짜장은 2인분, 3인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 짜장면보다 해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면과 같이 해물들이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다! 맛있어맛있어~
그리고 항상 양념에 밥비벼먹으면 딱이겠다!! 라는 생각이 든다. 밥 비벼먹을 생각이 든다면 완전 맛있는거임!!!
하지만 항상 배불러서 밥을 비벼먹지 못하는게 함정... 아쉽다.....
이건 짬뽕인데... 왜이리 맛없게 찍혔지..?
얼큰한 국물이 땡길 때, 해장이 필요할 때, 국물에 술 한 잔 하고 싶을 때! 완전 좋은데....
짬뽕은 항상 면을 따로 담아주신다. 녹차면인가? 다시마면인가? 쨌든 건강한 느낌이 낭낭한 녹색면을 짬뽕 국물에 탁! 넣으면 이런 시원함이 따로 없는데! 해외여행 다녀오면 무조건 생각날 맛! 인데..
내가 찍어 놓은 사진보면 무슨 말을 해도 믿어지지 않을 것 같다...
안에 게도 반마리 들어있고, 오징어도 있고, 각종 해물들도 있어요. 진짜 맛있어요... 다른 분들께서 찍어주신 사진 꼭 보시길 엄청 맛있음 :)
울산 북구 맛집 밥집 중국집 중화요리 또 뭐있지 어떤 수식어가 있지?
온 세상 모든 수식어를 가져다 붙여서 알리고 싶은 이 탕수육!! 신의손은 탕수육이 진짜 하이라이트이다!
등심탕수육인데 약간 꿔바로우 느낌이 나면서 약간 찹쌀탕수육? 느낌이 난다. 쫀독쫀독하니 달달한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세상 행복함♥ 소스에 있는 야채들이랑 같이 먹으면 달달하면서 사각하고 쫀독하고 얼마나 맛있는데~!
원래는 탕수육 小, 中이 있었는데 이번에 大가 나왔다고 한다!! 오예~ 맛있는거는 많이많이!!
이건 춘장이 바껴서 찍어보았다. 원래는 간장느낌으로 생긴 춘장이었는데 이번에 약간 카누스럽게 변했구먼!
이게 더 귀여운 것 같다. 나중에 친구들한테 카누라고 장난쳐야지~
근데 사장님 단무지를 왜이렇게 많이 주셨지?ㅋㅋㅋ 단무지랑 싸우셨나?ㅋㅋㅋ
덕분에 단무지 넉넉하게 잘 먹었습니다! :)
내돈내산 인증 영수증 ▼
항상 내돈내산이었지만 오늘도 내돈내산이기에 한 번 더 인증해보았숩니다 :)
가격은
짬뽕 8,000원
특미해장짬뽕(백짬뽕) 11,000원 (사진 깜빡함...)
쟁반짜장2인 15,000원
등심탕수육(중) 21,000원
배달료 2,000원
총 합계 : 57,000원
오늘은 온재
'울산 북구 상안동 맛집 밥집, 중국집 중화요리 중식당 '신의손''
기록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