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이야기

2023년 11월 일상 _ 시연 시험, 요가거북 요북이, 명선도, 울산 투어, 부전 시장, 김장, 스타벅스 생크림 카스테라, 디지몬 극장판

by 온재 2023. 12. 19.
728x90

 

2023년 11월의 일상

 

아직 12월 20일 전이니깐.. 안 늦었어!

11월 일상 지금 써도 괜찮아! 고롬고롬. 😉😉 :)

2023년 11월의 일상 - 1

9, 10월 동안 열심히 공부하고, 준비했던 환경교육사 3급 시험!

시험 순서가 마지막이라 평소보다 여유있게 출발할 수 있어서 좋았다.😆 그렇지만 친구들은 한참 전에 다 끝나서 엄청 부러웠음..😭 에어컨 보고 말하기.. 꿀팁 줍줍하고..! 대본을 들고 버스 탔는데, 꿀잠 자고 개운한 마음으로 대기실, 건물 앞 구석에서 연습했다.🤣🤣

 

시험은 내가 말을 너무 빨리 했는지, 상호작용 시간이 적었는지.. 예상보다 일찍 끝나버렸다.😅

그래도 준비한 거 빠짐없이 다 말하고 왔으니까! 만족!!ㅎㅎ 

 

2023년 11월의 일상 - 2

오래 전부터 궁금했던 선암호수공원과 명선도! 🏝️

내가 살고 있는 곳이랑 많이 멀기도 하고,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도 쉽지 않아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다녀왔다. :)  요가하는 자세로 잠을 자고 있는 요가거북! 요북이도 봤다! 🐢  다리 안 아픈가...? 어쨌든 귀여워😆😆 명선도도 알록달록 예뻤음!  짝지님 덕분에 울산여행하는 기분을 종종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다! :) 

 

2023년 11월의 일상 - 3

이모동네칭구가 울산에 놀러 온다고 해서 얼렁뚱땅 울산투어를 진행하였다. 

'울산시립미술관 ➡️ 태화강변 산책 ➡️ 젊음의 거리'의 뭔가 이상한 동선이지만 아무 불만 없이 잘 따라와 준 칭구! 그대는 천사인가여..? 🫢 너무 고맙다 칭구야!! 

 

날씨도 좋고, 같이 수다 떠는 시간도 좋았지만, 막차요정을 해야하기에.. 후다다닥 고우홈🏠 다음에는 더 일찍 만나서 부지런하게 놀자!😆😆 타다끼, 고구마튀김 짱맛👍

 

2023년 11월의 일상 - 4

급 친구와 만남! 더 추워지기 전에 친구동네에 소풍을 다녀왔다. 🚶‍♂️🚶‍♀️🐶

저번에 실패했던 멋쟁이 카페, 이번에는 성공!👍 다음에는 꼭 흑임자 케이크를 먹어봐야지 😋😋 

 

오랜만에 만나도 너무 편하고 즐거운 칭구💓 우리 진짜 행복하쟈!!! 쪼꼬미도 행복하쟈! 

 

2023년 11월의 일상 - 5

무슨 파티였지..?😅 오빠님이 파티한다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청년다방 오짱떡볶이, 노랑통닭 후라이드 조합을 사 왔다. 노랑통닭 후라이드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 다음 파티도 분식세트로 합시다!! 난 좋아!ㅎㅎ  

 

2023년 11월의 일상 - 6

부전 시장 투어!🚩

젊은 청년들이 운영하는 것 같은 '민영활어공장' 초밥 / 매번 줄 서서 사는 '명란김밥'의 명란김밥, 고추참치김밥 / 딱! 발견해버린 떡갈비 맛집 '안동상회' 떡갈비 / 슬쩍 끼워보자 서면 '유가네' 

 

너무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시던 부전시장 '안동상회' 떡갈비 사장님. :)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느낌이 낭낭하셨는데, 떡갈비에 진심인 눈빛이 가득가득하셔서 나도 괜스레 기분이 좋아졌다. 누군지 모를 사람인 내가 떡갈비를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너무 잘 전해져서 먹는 동안 더욱 행복했다. 😊😊 맛있는 떡갈비에 사장님의 진심 어린 따뜻한 마음까지 담겼으니 얼마나 맛있겠는가! 사장님 오래오래 그곳에서 맛있는 떡갈비를 만들어주시길..! 다음에 또 갈게요!!  :) 

 

2023년 11월의 일상 - 7

보통 12월에 김장을 했는데, 배추와 무의 상태가 지금 해야할 것 같아서 일찍 김장을 해버렸다. 

우리 집만 그런 것이 아니고 다른 집도 벌써 김장을 한 곳이 많았다.  수확시기가 점점 빨라지고, 전에는 없던 병들이 많이 생겨서 그런 것 같은데.. 이것도 기후와 관련이 있는 것일까?🥲🥲

 

2023년 11월의 일상 - 8

저번에 센텀에서 실패했던 스타벅스 생크림카스테라.

엔젤요정친구의 추천으로 처음 먹어봤는데, 그때부터 내 스벅최애로!😋 적당한 달달함과 부드러움이 한가득 느껴져서 한 입 먹는 순간..💓 이렇게 딱 내 취향의 달달함이!!

 

펜글씨는 역시나 쉽지 않은 것이었다.✒️ 아직 뽀짝 거려도 나 나름 캘리그래피 1년 배웠다? ㅎㅎ

 

2023년 11월의 일상 - 9

디지몬 극장판! 보고 싶지만, 귀찮아서 밍기적 거리고 있었는데.. 이모동네칭구님이 울산까지 와주셔서 볼 수 있었다. 디지몬 진화할 때 감동이..😭😭 진짜 안 봤으면 큰일 날 뻔! 덕분에 엄청난 감동도 받고 디지몬 굿즈도 받았다. 굿즈 사진 예쁘게 찍으려고 한 것 같은데.. 너무 척! 하고 내밀어 버렸네.. 방해해서 미안햅..🤣 

 

울산 관광객 필수 명소! 롯데백화점 관람차 구경까지 야무지게!👍 이야기도 많이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재밌는 시간이었다. :) 다음에는 내가 꼭 부산에 갈게오! 🤙🤙

 

 

 

2023년 11월을 마무리하며, 

 

떨렸고, 후련했고, 행복했다. :) 

 

2023년 12월 일상은 꼭 12월 31일에 쓰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