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밥집 추천
홍콩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딤딤섬'
내가 사는 지역에는 딤섬을 판매하는 곳이 많이 없다. 그리고 가격도 정말 사악한 편이라 선뜻 가기에는..🫥🫥 그래서 이번 서울 여행에서 롯데타워 스카이 전망대에 가는 겸 롯데월드몰에 있는 유명 딤섬 맛집 딤딤섬을 방문했다. :)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딤섬 맛집 밥집 추천 _ 딤딤섬
이런 메뉴판 오랜만이야~ 종이에다가 연필로 체크하는 메뉴판!
우리는 3인 메뉴인 세트 B를 주문하고, 크리스피 창펀을 추가로 주문했다. 세트의 양이 적다는 이야기도 있었고, 크리스피 창펀이 대존맛이라는 후기를 봐서..😊 혹시나 양이 부족할까 직원분의 메뉴판 두고 갈까요?라는 질문에 메뉴판도 가져가시지 말라고 했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맛집 추천 _ 딤딤섬 Set B(3인), 크리스피 창펀
주문을 하고 매장을 둘러보니 평일 점심인데도 사람들로 매장이 가득 차있었다.😵💫
테이블 간의 간격도 넓은 편이 아니라서 옆 테이블의 대화가 굉장히 잘 들린다..^^ 뭔가 정신없이 바쁘게 흘러가는 느낌...
오이피클은 판매하는 메뉴이자, 기본반찬이다. 따로 판매하는 메이기에 1번만 무료로 리필이 가능!
자스민차는 따뜻한 물과 함께 가져다주신다. 직원 분이 직접 리필해주시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직접 따뜻한 물을 부어먹을 수 있다는 점이 편리했다. 3번 넘게 우려먹을 수 있는 물의 양을 주셔서 마음껏 우려먹을 수 있음!
왜.. 밥버거가 생각나는 걸까..😊
짭짤하게 간도 잘 되어있고, 쫀득한 찰밥이라서 든든하겠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
청경채 데침과 오리구이로미엔!
청경채 데침 떼어먹기 쉽지 않아..😵💫 오리구이로미엔은 밑에 있는 양념 튀긴 면이랑 같이 먹으면 된다.
살코기 부분만 가득 있어서 나는 좋았지만, 부모님은 좀 텁텁해서 딱히 손이 가지는 않는다고 말씀하셨다.
딤딤섬의 딤섬! 홍콩식 딤섬!
주문할 때 세트메뉴는 메뉴들이 한꺼번에 나올 수도 있는데 괜찮냐고 물어보셨는데, 그걸 왜 물어보시지 생각해보니 딤섬 때문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
딤섬은 따뜻할 때 호로록 먹어야 하는데, 다양한 음식들이 한 번에 나오니깐 이런저런 것들을 맛보다가 정작 중요한 딤섬은 식어버리기 때문이다..😂
차슈창펀은 흐늘흐늘한 얇은 절편이 감싸고 있는 느낌.ㅋㅋㅋ
바삭바삭한 새우 춘권은 굉장히 맛있었다. :)
가지를 선호하지는 않는 나도 맛있게 잘 먹은 가지 딤섬! 가지도 이렇게 요리할 수 있구나~
추가로 주문한 크리스피 창펀.
'서울 잠실 딤섬 맛집 딤딤섬' 이렇게 검색하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크리스피 창펀을 먹었다. 그리고 다들 하나같이 꼭 먹으라는 말과 딤섬보다 더 맛있었다는 후기를 볼 수 있었다. 그래서 궁금해서 나도 주문!
그 결과는..! 나도 이게 젤 맛있어..😗 바삭한 튀김에 쫀득한 창펀!! 너무 맛있잖아?! 적당한 단짠의 조화에 쫀득함까지!
요건 양이 부족해서..^^ 추가로 주문한 면요리!
완자탕면인가..? 이름은 기억나지 않지만, 딤섬 나올 때 같이 주신 국물에다가 면만 넣은 것이라.. 주문 실패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색다른 음식이 먹고 싶었는데.. 맛은 쏘쏘_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딤섬 맛집 _ 딤딤섬 후기
1. 매장 입구에 있는 태블릿에 번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대기번호를 안내해준다.
나는 검색을 통해 태블릿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직원분의 다른 안내 말씀이 없어 만약 태블릿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이나 그 존재를 몰랐다면 하염없이 기다리는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
우리는 평일 오후 1시쯤에 방문했는데, 10분쯤 기다리다가 들어갔다. :)
2. 세트 B를 기준으로 전체적으로 같은 양념을 사용하는 것 같다.
이건 내가 홍콩식 음식에 대한 지식이 없어서 그럴 수도 있는데, 간장 베이스+기름의 조합인 음식들로만 구성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하나하나 살펴보면 다 맛있는데, 다 같이 먹으니깐 먹을수록 물리는 맛이랄까..?
부모님도 맛있다 이런 말없이 드시기만...😂 하나를 먹을 때마다 자스민차를 찾게 되는.. *^^*
3. 오이피클이 신기하다.
고추기름을 사용하신 것 같은데, 전혀 기름 맛이 느껴지지도 않고 아삭 시원했다. 우리가 가장 흔히 먹는 피클과는 또 다른 느낌!
딤딤섬 롯데월드몰점에서의 식사는 맛있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 행복했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아서 아쉬웠다. 서울 잠실에 있어서 다른 지역에 살고 있는 나는 다시 방문할 일을 없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세트 말고 단품으로 시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딤섬만 먹는 것이 아니라면 따뜻한 차는 필수!! 그리고 크리스피 창펀 필수!!
※ 이 글은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후 작성하였습니다.
#내돈내산
댓글